렌탈이용안내
렌탈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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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렌탈신청
- 계약 및 물품인도
- 렌탈개시
- 렌탈기간연장 및 중도해지
- 렌탈종료
- 장비확인 및 물품회수
렌탈신청
고객님이 원하시는 제품을 확인하신 후 임대 신청서 작성 및 전화로 간편하게 렌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계약
렌탈 신청 후 간단한 절차를 통해 바로 계약이 실행되며, 계약 상황은 언제든지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렌탈료는 계약서 체결 후 선금 납입을 원칙으로 하며, 결제는 온라인 송금 및 물품인수 후 현장 카드 결제도 가능합니다.
렌탈기간 연장 및 중도해지
렌탈기간 중 기간 연장 및 중도해지는 언제든지 가능하니다. 각 기간별, 계약별 할인율을 바탕으로 추가 연장시 해당 기간만큼의 추가 할인율을 적용하여 사용자의 부담을 감소시키며, 중도해지 시에는 본 계약 렌탈 기간이 아닌 실 사용기간에 대한 할인율을 적용하여 정상 렌탈료의 지급 및 한급을 시행합니다.
A/S
렌탈기간 중 장비의 하드웨어 문제 발생 시 전문 엔지니어의 신속한 조언 및 A/S를 실시하여 최대한 빨리 문제를 해결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장비에 대한 신회성 및 안정성에 대한 의문 발생 시 신속·정확하게 대체 장비를 투입하므로 업무 처리에 최대한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계약종료
계약의 기간 만료와 동시에 장비의 반환으로 계약이 종료됩니다.
주요 고객 관리
신규계약 이후 차후 다시금 발생하는 렌탈 계약에 대해서는 주요 고객으로 등록하여 보다 차별화 된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여드립니다.
대여한 물품은 대여 기간 중이라도 그 소유권은 당사에 귀속되어 있으며, 물품의 분실이나 혹은 파손으로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실비를 청구합니다.